검색

보이그룹 BXB, 첫 싱글 ‘Chapter 1. Our Youth‘로 컴백 임박

- 작게+ 크게sns공유 더보기

이준호
기사입력 2023-07-21

보이그룹 BXB(비엑스비)가 내달 3일 컴백한다.

 

 울버빈 제공


소속사 울프번은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BXB의 첫 싱글 ‘Chapter 1. Our Youth(챕터 1. 아워 유스)‘ 발매를 확정 짓고, 공식 SNS를 통해 컴백 트레일러 영상과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이번 신보는 지난 1월 발매한 인트로 앨범 ‘도약 (跳躍; Fly Away)’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프로젝트 그룹 APR PROJECT(에이피알 프로젝트)를 거쳐 인트로 앨범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BXB의 본격적인 청춘의 서사를 여는 앨범이다.

 

지난 20일 공개된 컴백 트레일러 영상에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인 학교 교실을 배경으로, 교복을 입은 멤버들의 풋풋하고 해사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오늘(21일) 공개된 컴백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느껴지는 개인, 그룹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29일부터 8월 1일까지 멤버별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며, 8월 2일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또한 이번 앨범은 8월 9일 영어 버전 발매를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BXB는 지난 1월 인트로 앨범 ‘도약 (跳躍; Fly Away)’으로 정식 데뷔했으며, 최근 JTBC ‘피크타임’에 팀 4시로 출연해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 역량으로 관심을 모았다.

 

한편 BXB는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Chapter 1. Our Youth’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 공개할 계획이다.

인기뉴스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뉴욕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