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솔로몬보험그룹 ‘함께 걸어요’ 행사 400여명 참석

- 작게+ 크게

뉴욕일보
기사입력 2021-10-06

  © 뉴욕일보

솔로몬보험그룹은 2일 키세나 파크에서 길고도 험한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 으로 인해 위축된 한인 동포들을 위해 “함께 걸어요” 온가족 건강 프로젝트 걷기 대회를 개최했다. [사진 제공=솔로몬보험그룹]

솔로몬보험그룹(대표 하용화)은 2일 키세나 파크에서 길고도 험한 코로나19 팬데믹(대유행) 으로 인해 위축된 한인 동포들을 위해 “함께 걸어요” 온가족 건강 프로젝트 걷기 대회를 개최했다. 400 여명의 참가자들이 가족들과 함께 키세나 파크를 걸으며, 유익한 보험관련, 특히 시니어들에게 꼭 필요한 메디케어 관련 정보와 여러가지 게임을 하며 화창한 주말의 날씨를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행사는 AM1660 K-라디오와 함께 진행했다. K라디오 진행자 최락경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레크레이션과 경품 추첨 등 행사도 곁들여 재미를 더했다. 또 걷기 대회코스 곳곳에서 협찬사들이 준비한 간식과 장바구니, 휴대용 마사지기, 손 세정제 등의 선물도 나누어 주었다.

 

2022년 창립 30주년을 맞는 솔로몬보험 그룹은 보험 소매로 시작해 건강보험과 생명보험, 메디케어, 롱텀케어 서비스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버지니아, 조지아, 그리고 달라스 지역에 오피스를 확장 오픈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Copyright ⓒ 뉴욕일보. All rights reserved.